“물류운송 회사의 노하우로 가격 부담을 낮췄습니다”
“물류운송 회사의 노하우로 가격 부담을 낮췄습니다”
  • 글 박소라 기자|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2.12.27 12: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일러 캠핑 Part5…Mini interview 허영진 KGL네트웍스 사장

▲ 항공·해운·육상운송 전문 물류기업 KGL네트웍스의 허영진 사장.

항공·해운·육상운송 전문 물류기업 KGL네트웍스(사장 허영진)는 올해부터 레저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미국 동·서부에 지사를 둔 이 회사는 구매, 배송, 통관 등 원스톱 서비스와 온라인쇼핑몰 11번가의 미주 공인 전담 에이전시 및 배송업체로 신뢰성을 검증받아 올해 밥캣(BOBCAT), 선셋(SUNSET), 어스바운드(EARTHBOUND) 등의 한국 독점 판매권을 체결했다.

허영진 사장은 “국내의 경우 트레일러나 캠핑카의 수요가 늘고 있지만 가격대가 높고 구매대행 업체의 신뢰성 부족으로 공급이 원활하지 않다”고 지적하며 “KGL네트웍스는 오랜 물류경험과 구매대행 분야의 노하우, 직영 배송 시스템으로 저렴한 가격과 안정적인 물량 공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KGL네트웍스에서 판매하는 카라반은 시중가보다 적게는 500~600만원, 많게는 1000만원까지 가격 차이가 난다. 그는 특히 “미국내 캠핑카 구매전담 조직과 시설을 보유해 신속한 고객 니즈 대응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수리나 파손에 대한 A/S 체계도 구축 중이다. 현재 서울·경기 지역을 우선으로 출장 A/S 시스템을 마련한 상태. 또한 한국자동차협회와 협조체제를 구축해 협회에 등록된 전국 600여개 업체와 업무 제휴를 추진 중에 있다. 일단 미국 트레일러는 정박형에 적합해 골프장이나 펜션, 리조트, 오토캠핑장에 우선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허 사장은 “내년 하반기 각 지자체와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향후 요트 사업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이강호 2012-12-27 22:19:41
안녕 하세요. 우연히 이곳에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조금이나마 캠핑카 구매 관련해서 도움이 될까 싶어서요.저는 할부 금융사에서 차량 리스 또는 차량 렌트 업무만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는데 , 혹시 개별 구매나 대량 구매 등 하실분이 계시면 가장 적은 비용으로 리스 또는 렌트 할수있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강호 010.8519-1910 으로 언제든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