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몽블랑과 손잡고 유럽 마케팅 본격화
네파, 몽블랑과 손잡고 유럽 마케팅 본격화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2.12.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샤모니 스키시즌권 구매 시 네파 할인 쿠폰북 발행

▲ 프랑스 샤모니에 위치한 네파 매장에서는 의류를 비롯해 각종 암빙벽 장비와 등산화 등 다양한 용품이 판매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프랑스 샤모니 지역의 콩파니 드 몽블랑(Compaignie du montblanc·CMB)이 업무협약을 맺고 네파 할인 쿠폰북을 발행했다. 네파와 CMB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CMB가 운영하는 스키장 시즌권 구매자들에게 네파 제품 할인 쿠폰을 포함한 쿠폰북을 발행하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은 2012년 12월부터 2013년 11월 30일까지 1년 간이며, 네파 프랑스 샤모니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에귀뒤미디로 향하는 케이블카를 타면 시시각각 변하는 알프스의 수려한 전경을 만날 수 있다.
지난해 7월 오픈한 네파 샤모니 매장은 에귀뒤미디 케이블카 출발 지점으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의류·등산화·암벽화·모자·배낭·암벽장비 등 다양한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CMB는 프랑스 최초의 스키리프트 회사로 리프트·스키리프트·곤돌라·케이블카·철도 등 다양한 운송수단을 관리하고 있으며, 샤모니의 고산 스키 코스 4곳과 관광지 3곳(에귀뒤미디·몽탕베르-메르드글라스·몽블랑 산악열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샤모니는 최초 동계올림픽 개최지며 알피니즘의 메카이다. 샤모니에서 가장 유명한 에귀뒤미디는 전 세계 산악인들뿐 아니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명산으로 CMB가 운영하는 에귀뒤미디 케이블카를 타면 20여 분 간 2700m를 오르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네파는 2013년 유럽 마케팅 본격화를 위해 샤모니 매장의 적극적인 홍보와 유럽 시장의 최적화된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 CMB에서 운영하는 스키장 시즌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파 전 제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한다.

▲ 왼쪽에 보이는 네파 샤모니 매장과 정면 오른쪽에 보이는 에귀뒤미디 케이블카 정거장은 도보로 2~3분 거리다.

▲ 네파 샤모니 매장 인근에 자리한 에귀뒤미디 케이블카 매표소.

▲ 에귀뒤미디 정상에서 바라 본 알프스 산군.

▲ 샤모니에서 운영중인 케이블카.

▲ 샤모니 몽블랑의 몽탕베르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환상적인 설경.

▲ 몽탕베르로 향하는 열차를 타면 시시각각 변하는 아름다운 알프스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 CMB가 운영하는 스키 코스 및 관광지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