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겨울에도 아늑한 트레일러에서의 하룻밤”
“한 겨울에도 아늑한 트레일러에서의 하룻밤”
  • 글 박소라 기자|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2.12.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일러 캠핑 Part3…한탄강오토캠핑리조트 시설 정보

▲ 겨울캠핑의 새로운 트렌드, 트레일러. 캠핑과 펜션의 장점을 절묘하게 조화시켰다.
요즘 겨울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이 부쩍 늘어났다. 그러나 캠퍼들의 열정을 무참히 식혀버리는 혹한은 겨울캠핑 최대의 적. 그래서 많은 캠퍼들은 겨울캠핑을 따뜻하게 즐기는 대안으로 트레일러를 선택한다. 특별한 장비도 필요없고, 하루종일 따뜻한 실내에서 생활할 수 있는 트레일러는 캠핑과 펜션의 장점을 절묘하게 합쳐 놓았다. 올 겨울 가까운 수도권에서 트레일러 캠핑을 즐기고픈 캠퍼들에게 추천한다. 한탄강오토캠핑리조트다!
▲ 한탄강오토캠핑리조트 캐빈하우스
한탄강오토캠핑리조트 이용안내
한탄강 강변에 위치한 한탄강오토캠핑리조트는 캠핑과 낚시, 물놀이, 자전거 여행 등을 두루 즐기기 좋다. 자동차야영장 40개소, 카라반 25대, 캐빈하우스 16대 등이 조성돼 있으며 화장실, 취사장, 샤워장 등 편의시설은 물론 축구장, 족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물놀이장도 마련돼 있다.
▲ 한탄강오토캠핑리조트 야영장 전경
야영장의 각 사이트에는 전기시설을 사용할 수 있는 분전함이 있으며 무선 인터넷도 사용 가능하다. 밤이면 오색의 조명등이 켜져 더 운치 있다. 야영장 요금은 주말·공휴일·성수기 2만원, 비수기 평일 1만원. 전기·수도세가 포함된 가격이다. 모터 카라반은 3~4인용 기준 주말·공휴일 6만원, 평일 4만원. 5~6인용은 각각 8만원, 6만원이다. 사용시간은 당일 오후 2시부터 익일 오전 11시까지. 주소는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640. 문의 한탄강관리사무소 031-833-0030 www.hantan.co.kr
▲ 한탄강오토캠핑리조트 취사장
미국 트레일러 <밥캣> 170
“버튼 하나만 누르면 거실이 넓어져요”
1951년 미국 인디아나주에 설립된 스카이라인에서 제조한 밥캣 트레일러는 현지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기자가 체험한 170 모델은 공차 중량 1236kg, 5~6인용으로 트레일러 면허가 있어야 끌 수 있다. 몸체는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 가벼운 편이며 후면 브레이크를 사용해 안전성이 높다.

▲ 밥캣 170 외관
내부는 크게 침실과 주방, 욕실로 나뉜다. 특히 슬라이딩 확장형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거실 공간이 넓어진다. 또한 고정침대와 소파변형 침대, 냉장고,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에어컨, 히터 등이 갖춰져 있으며 창문에 미니 블라인드가 설치돼 있다. 가격은 3000만원. 관세, 부가세 등 각종 세금과 인증비, 운송료 등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밥캣은 내부 인테리어 색상을 3~4가지로 나눠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문의 KGL네트웍스 031-932-6134~7 www.kglnetworks.com
▲ 밥캣 170의 아늑한 내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